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Q. 상품 수령 후 확인해 보니, 누락된 상품이 있어요.
작성자 아셀몰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11-27 18:06:0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5

A

품절  포장 담당자의 실수로 인한 누락 상품 발생 고객센터를 통한 1:1 문의하기 또는 전화 043-878-7117 추가 발송 또는 환불받으실  있습니다.


품절 상품 발생 고객님께 문자 연락을 드리며상품 누락 발생  고객센터로 연락 주세요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TODAY
VIEW